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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재택치료추진단 기간제근로자(행정) 채용 공고

마음고침 2022. 12. 30. 15:20

 

 

#서울특별시 양천구 공고 제2022-2211

 

코로나19 재택치료추진단 기간제근로자(행정) 채용 공고

양천구에서는 코로나19 재택치료 업무를 담당할 #기간제근로자 (행정)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 12. 30.

서울특별시 양천구보건소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인원
업무내용
응시자격
채용기간
코로나19 재택치료
-행정(숙직전담)
2명
- 야간 응급콜 민원 응대 및 처리
- 야간 민원 업무일지 작성
- 기타 재택치료 행정 지원 업무 등
- 상담, 안내 등 행정업무
가능한 자
- 컴퓨터활용 가능한 자
- 2023. 1. 16. ~
2023. 3. 15.
(2개월)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채용기간 조정 가능함. 

 

 

2. 응시자격 (기준일 : 면접시험 시행 예정일)

○ 공통사항

- 응시연령 :  18세 이상

- 성별제한 : 없음(,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지방공무원법」제31(결격사유)의 각 호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응시조건

채용분야
응시조건
코로나19
재택치료
-행정(숙직전담)
○ 상담, 안내, 컴퓨터 활용 등 전반적인 행정 업무가 가능한 자
○ 주말‧공휴일 근무 가능한 자
○ 야간 근무 가능한 자

○ 우대조건 

- 양천구 소음대책지역 1년 이상 거주자 (※ 주민등록초본 주소이력 제출)

- 코로나19 재택치료 관련 업무 경험자

- 컴퓨터활용 능력 가능한 자 

3. 근무조건 및 임금수준

채용분야
근무조건
임금수준
#코로나19재택치료
-행정(숙직전담)
- 근무형태 : 격일근무(근무-휴무 순환근무)
※ 평일‧주말 구분없음
- 근무일수 : 월 15일 내외
- 근무시간 : 21:00 ~ 익일 09:00
(일 11시간근무/휴게시간 1시간 포함)
- 시급 : 11,157원
(2023년 양천구생활임금 기준)
※ 세전, 4대보험 포함
※ 수당(야간·초과·주휴·휴일·월차)
별도지급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근무조건 변경 가능성 있음.

 

4. 전형방법 : 서류전형(1) 및 면접심사(2)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2차 면접시험 일정 개별 통보

 

5. 채용 일정 

 채용공고 : 2022. 12. 30.() ~ 2023. 1. 5.()

원서 접수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면접시험
(예 정)
최종결과발표
2022. 12. 30.(금) ~
2023. 1. 5.(목) 18:00
2023. 1. 6.(금) 15:00
※ 개별통지
2023. 1. 10.(화)
14:00
2023. 1. 11.(수) 14:00
※ 개별통지

※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시험 당일 신분증 및 응시원서 지참 면접시험 30분 전까지

도착하여야 하며, 면접개시 시간 내 미도착시 불합격 처리합니다.

 

6. 접수방법 및 접수처 

 접수방법 : 방문접수 및 이메일접수(suyij@yangcheon.go.kr)

※ 방문접수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제외(12~13)

 접 수 처 : 양천구 보건소 2층 보건교육실 내 재택치료추진단 

 

7. 제출서류

 응시원서 1.(붙임문서)

 이력서 1.(붙임문서)

 자기소개서 및 활동계획서 1.(붙임문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 및 활용 승낙서 1.(붙임문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

 해당분야 경력증명서 1.

※ 경력증명서 제출 시 최근 6개월 내 발행한 자료여야만 함.

(건강보험자격득실 및 국민연금공단자료로 참고하되 서류심사 시 입증처리하지 않음)

 면허증(자격증)사본 각 1.

※ 컴퓨터관련 자격증 제출 시 가점 처리함. 

 주민등록 초본 및 병적증명서(주민등록초본으로 갈음할 수 없는 경우)  1.

※ 양천구 공항소음대책지역에 계속하여 1년이상 거주한 자(가점사항)임을 증명하려는 

자는 주민등록초본 주소이력내역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함

 구직등록필증 1.

※ 양천구 일자리플러스센터 또는 서울시 일자리포털(http://job.seoul.go.kr) 구직등록 후 발급

 기타(해당자에 한해 채용 시 우대사항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등)  1.

※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 , 경력증명서, 자격증, 면허증은 원본 지참 후 사본을 제출할 수

있으며, 원본을 지참하지 않을 시 경력 및 자격이 인정되지 않음

※ 상기 제출서류 중 확인 불분명한 증빙서류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으며,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8. 기타사항

 본 시험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약기간 내에 코로나19 대응상황이 축소 혹은 종료됨에 따라 관련업무가 축소된 경우 직무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채용 또는 합격 즉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 미제출,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합격자 통지 이후라도 신원조회 등을 통해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최종합격자가 채용되는 것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차순위자로 추가합격자를 결정합니다.

(잔여기간 중 결원발생 시 차순위자로 채용함)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하고 공모 절차를 다시 거칠 수 있습니다.

 

9. 문의사항 : #양천구보건소 재택치료추진단(02-2084-5429)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