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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민원실(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마음고침 2022. 12. 2. 15:3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공고 제 2022-2095호

 

보건민원실(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보건소 보건민원실 #기간제근로자 (행정보조)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2022. 1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청장

 

 

모집분야: 보건민원실 기간제근로자(행정보조)

모집인원: 1명

 필수사항

-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 

- 만 18세 이상 성인 

 우대사항

-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근무조건

 채용분야 : 보건민원실 기간제근로자(행정보조)

 근무기간 : 2023. 01. 05. ~ 2023. 12. 04.(11개월)

 보수수준 : 월 2,331,810원(4대보험 본인부담금 포함)

 근무시간 : 09:00 ~ 18:00, 주5일 40시간 근무 

(점심시간 12:00~13:00)

 근무장소: 영등포구보건소 1층 보건민원실

근무내용: 건강진단(결과)서 접수 업무 및 각종 제증명 발급 업무, 민원 업무 안내 등

공고 및 서류접수

- 공고기간: ‘22. 12. 02.(금) ~ 12. 08.(목)

- 접수기간: ‘22. 12. 07.(수) ~ 12. 09.(금) 9:00 ~ 18:00시 까지

※ 접수기간 이전 및 접수시간 이후 제출불가

- 접수방법: 담당자 이메일접수(inneu128@ydp.go.kr) 

- 제출서류

    공통서류 [공고서식만 사용]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각 1부

- 기타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채용방법 및 합격자 발표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2. 12. 14.(수) 

- 2차 면접일시: ‘22. 12. 19.(월) 14:00 예정 

※ 면접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 합격자 발표: ‘22. 12. 21.(수) (영등포구청 홈페이지 공고) 

※ 채용일정은 영등포구보건소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응시자 준수사항

 채용절차법 제11조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응시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본 시험 시행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별도로 영등포구청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 응시자가 선발인원과 같거나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3개월 이내에 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에는 재공고 없이 차 순위자로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 예정임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책임임

 불합격자가 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하는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부터 30일 이내에 반환청구 할 수 있으며 본인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합니다.

(등기요금은 수취인 부담)

※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시행령 제2조

 

 

문 의: 영등포구보건소 보건지원과 보건민원팀 ☎ 02)2670-4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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