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민원실(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보건민원실(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보건소 보건민원실 #기간제근로자 (행정보조)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2022. 1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청장
모집분야: 보건민원실 기간제근로자(행정보조)
모집인원: 1명
필수사항
-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
- 만 18세 이상 성인
우대사항
-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근무조건
채용분야 : 보건민원실 기간제근로자(행정보조)
근무기간 : 2023. 01. 05. ~ 2023. 12. 04.(11개월)
보수수준 : 월 2,331,810원(4대보험 본인부담금 포함)
근무시간 : 09:00 ~ 18:00, 주5일 40시간 근무
(점심시간 12:00~13:00)
근무장소: 영등포구보건소 1층 보건민원실
근무내용: 건강진단(결과)서 접수 업무 및 각종 제증명 발급 업무, 민원 업무 안내 등
공고 및 서류접수
- 공고기간: ‘22. 12. 02.(금) ~ 12. 08.(목)
- 접수기간: ‘22. 12. 07.(수) ~ 12. 09.(금) 9:00 ~ 18:00시 까지
※ 접수기간 이전 및 접수시간 이후 제출불가
- 접수방법: 담당자 이메일접수(inneu128@ydp.go.kr)
- 제출서류
공통서류 [공고서식만 사용]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각 1부
- 기타관련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채용방법 및 합격자 발표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2. 12. 14.(수)
- 2차 면접일시: ‘22. 12. 19.(월) 14:00 예정
※ 면접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 합격자 발표: ‘22. 12. 21.(수) (영등포구청 홈페이지 공고)
※ 채용일정은 영등포구보건소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응시자 준수사항
채용절차법 제11조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응시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우선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본 시험 시행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별도로 영등포구청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응시자가 선발인원과 같거나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3개월 이내에 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에는 재공고 없이 차 순위자로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 예정임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책임임
불합격자가 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하는 경우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부터 30일 이내에 반환청구 할 수 있으며 본인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환합니다.
(등기요금은 수취인 부담)
※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시행령 제2조
문 의: 영등포구보건소 보건지원과 보건민원팀 ☎ 02)2670-4735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