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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유발부담금 및 기업체 교통수요관리업무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by 마음고침 2023. 2. 3.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고 제2023-237호

 

교통유발부담금 및 기업체 교통수요관리

업무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

서울특별시 강서구 교통행정과에서 교통유발부담금 부과ㆍ징수 및 기업체 교통수요관리 업무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 합니다.

 

2023년 2월 3일

서울특별시 강서구청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인원

 

채용분야
선발인원
담당업무
교통유발부담금 및
기업체 교통수요관리
업무보조
1명
ㆍ 교통유발부담금 부과자료 수정 및 전산입력
ㆍ 교통유발부담금 부과시설 미사용신고 처리
ㆍ 시설물 교통량 감축프로그램 이행점검 업무보조 등

 

2.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 기본요건

(적용기준일: 면접시험 시행 예정일)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자격요건

-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로 신체 건강한 자

❍ 우대조건

- 1년 이상 교통수요관리 등 교통유발부담금 관련 실무 경력자

- 컴퓨터관련 자격증(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소지자 및 능통자

 

3. 근무조건 및 보수수준

❍ 근무기간: 2023년 3월 6일 ~ 11월 30일

❍ 근무시간: 평일(월~금) 09:00 ~ 18:00(주5일, 40시간) / 점심시간: 12:00 ~ 13:00(1시간)

❍ 근무장소: 강서구청 교통행정과 및 관내

❍ 보수수준: 1일 89,256원

(4대보험 가입, 식비, 교통비 포함)

 

4. 시행일정 및 선발방법

 

❍ 시험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응시원서 접수
2023. 02. 13.(월) ~ 02. 14.(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3. 02. 15.(수)
개별 통보
면접심사
2023. 02. 16.(목)
면접장소 개별 고지
최종합격자 발표
2023. 02. 24.(금)

채 용 일
2023. 03. 06.(월)

 

❍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23년 02월 13일 ∼ 2023년 02월 14일(2일간) (09:00~18:00)

※ 중식시간(12:00~13:00)접수 제외

- 접 수 처: 강서구청 가양동별관 4층 교통행정과

- 접수방법: 본인 방문접수, 전자우편(silver72@gangseo.seoul.kr)접수

※ 응시원서 양식(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

 

❍ 선발방법: 서류전형 및 면접심사

 

5. 제출서류

❍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 자필 또는 한글·워드로 작성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 본인 자필로 작성

자격증 등 증빙서류 각1부

기타 이력서 기재내용 관련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6. 유의사항

❍ 정당한 사유없이 중도 포기한 경우 향후 채용을 제한함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 책임

경력 및 자격 등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채용계약 취소

응시자 제출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가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반환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교통행정과

(☎ 02-2600-410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