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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대응 기간제 근로자 채용공고

by 마음고침 2022. 11. 22.





서울특별시 성북구 공고 제 2022-1577호



코로나19 대응 기간제 근로자 채용공고-성북구보건소




우리 구에서는 코로나19 대응과 관련하여 보건소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니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2022년 11월 22일

서울특별시 성북구청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인원



가. 채용분야 및 인원 :

코로나19 대응 행정요원 1명,

코로나19 야간 응급전화 대응요원 1명



나. 채용기간 : 2022. 12. 1. ~ 2023. 1. 31. (변동 가능)



다. 채용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를 통한 공개경쟁 채용



라. 직무내용

2. 법령 근거



❍ 기간제 및 단시간 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 법령



❍ 서울특별시 성북구 기간제 근로자 관리규정







3. 응시 자격 요건



가. 자격 요건

※ 기준일: 채용공고일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응시 연령: 만 19세 이상의 연령에 해당하는 자

- 성별 및 거주지: 제한없음

(단,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주말 근무 및 합격 즉시 근무, 야간근무(응급전화 대응요원)가 가능한 자



나. 우대요건

-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로서 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한 자

- 운전면허증을 소지하고 현재 운전이 가능한 자

- 보건, 의료 관련 전공자

- 보건소 등 코로나19 관련 근무 경력이 있는 자







4. 근무 조건



가. 근무기간 : 2022. 12. 1. ~ 2023. 1. 31.



나. 근무장소 : 보건소 4층 코로나19 비상방역대책반 총괄팀



다. 근무시간 및 보수 수준

5. 전형 일정



가. 추진일정

※ 추진일정 및 장소 등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나. 서류 접수

1) 접수기간: 2022. 11. 22.(화) ~ 11. 24.(목) 09:00 ~ 18:00

(주말 및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2) 접수방법: 방문접수

(성북구 보건소 4층 코로나19 비상방역대책반 총괄팀)

※ 응시원서 등 양식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3) 제출서류



-원서접수 시

6. 기타(유의)사항



가.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바랍니다.



나. 본 기간제 근로자 채용과 관련하여 실시된 평가 결과(합격ㆍ불합격 점수 등)는 일절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합격자 발표 및 일정 등 중요 변경 사항은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마.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학위 검증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바. 응시원서에 주소, e-mail 주소와 휴대전화 번호 등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사.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동일하거나 적을 경우에는 원서접수일, 시험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1회 이상 재공고 후 시험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아. 채용 후 결격요건이 발생하거나 채용 포기자 발생 시 차점자 순으로채용 예정자를 선발합니다.



자.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북구보건소 건강관리과 감염병관리팀(02-2241-1842)으로 문의 바랍니다.







7.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가.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나. 채용 응시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응시자는 2022년 11월 30일부터 년 월 일까지 2022 12 14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채용부서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채용부서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eunminimi@sb.go.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직접 방문수령하시거나, 방문이 어려운 경우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응시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라. 채용부서는 응시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2년 12월 14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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